뉴스 > 

신혼부부 옷 벗기고 성행위 강요가 중국 결혼식 문화?

입력 2016-11-16 10:39:00조회수 107304

폰트 뉴스듣기

닫기

중국에서 결혼식 손님으로 보이는 여성들이 신혼부부에게 옷을 벗도록 강요하고 성행위까지 하도록 한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소셜미디어 웨이보, 유튜브 등에는 공개된 영상에는 붉은색으로 장식된 방 침대 위에 있는 한 쌍의 신혼부부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침대 위에 신혼부부가 있고 이들에게 옷을 벗도록 강요하는 여성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겼다.

침대 위 신혼부부는 이들과 함께 웃으며 이들이 시키는 대로 이불 속에서 속옷을 하나씩 벗어 밖으로 전해준다.

이어 신혼 방에 있던 여성들은 신부에게 알몸으로 새신랑 위로 올라가 성행위를 할 것을 강요하고 이불 밑으로 손을 넣어 확인한다.

심지어 신부의 엉덩이를 만지며 서로 즐거워하는 모습까지 보였고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신혼부부가 덮은 이불을 걷어내 알몸을 노출시키는 모습까지 보인다.

한편 이들은 중국 산시성 쯔저우 출신으로 알려졌으며, 중국에서는 결혼식을 마친 신혼부부에게 짓궂은 장난을 하는 결혼식 파티 문화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중국의 동영상 공유사이트인 미아오피아에는 신혼부부가 첫날밤을 치르는 침실에 남성 하객들이 몰려와 신부의 옷을 벗기는 동영상이 퍼지며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콘텐츠기획팀 studi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